메뉴 건너뛰기
하*대 2018.06.07 01:10 조회 수 : 1183
얼마전 비토국민여가 캠핑장을 사용하기위해 시설이 정말 잘되있다길래 한번 찾아가보았습니다. 이곳저곳 둘러 보니 시설이나 경치 위치 제가 지금껏 많은 캠핑장을 다녀 보았지만 정말 마음에들고 좋았습니다. 당장 예약하고 싶은 마음에 캠핑장에 캠핑온 분들과 이런저런 애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다들 모든면이 마음에들고 좋다는데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고 하였습니다. 요즘 어딜가도 캠핑장은 1사이트(데크)에 1주차를해야 편리하고 자기차로 데크 옆에 세워두고 물건 나르는게 편하고 좋은데 비토는 주차는 떨어진 주차장에 두고 비토 관리실에 연락하면 물건을 두번 세번 카트로 옮겨 준다그러던데요. 이것도 좀 불편하고 급한일이나 위급사항 발생시 주차장까지 걸어서 가는 불편함이 있고 굳이 관리실에서 물건을 실어서 옮겨 줄 필요없이 예약한 사이트로 자기차로 올라가서 물건을 하차하고 데스옆에 붙여서 주차가 가능 하면 1데크 1주차는 가능하지 않을까싶은데요. 시설은 잘해놓고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끼게되면 외면할수 밖에 없는것 같은데요. 사천시운영 방침이라 어쩔수 없다지만 요즘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 캠핑장을 찾을껏 같은데 불편함보다 조금만 편리함을 만들어 주시면 많은 이들이 비토국민여가 캠핑장을 찾지않을까 생각듭니다.아쉬운 마음에 몇자 적어 보았는데요 운영 방침의 변화를 주어 찾고싶은 사천시로 만들어주세요.
2018.06.11 08:59
먼저 우리시 비토국민여가캠핑장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별주부전 설화가 살아숨쉬는 비토섬에 위치한 비토국민여가캠핑장은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 제1항 제3호에 의한 일반야영장으로서 자동차를 주차하고 그 옆에 야영장비를 설치하는 자동차 야영장과 구별됨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자동차의 간섭으로부터 자유로운 사람중심의 야영장"을 목표로 일상에서 지친 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야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운반카트(3대)를 구입하여 운영함에 따른 비용문제와 대기시간 등 여러가지 불편함을 상쇄할 수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앞으로도 비토국민여가캠핑장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삭제